티스토리 뷰

목숨 건 연애 줄거리

 

동네 사람 모두를 살인범으로 의심해 경찰은 물론 이웃들 사이에서도 이태원 민폐녀로 통하는 추리소설작가 ‘한제인’(하지원). 차기작 구성만 5년 째, 출판사에서도 포기 직전인 그녀는 이태원 연쇄살인사건을 모티브로 신작을 쓰기로 결심한다. 그러던 어느 날, 남다른 촉으로 위층에서 살인사건의 정황을 포착하게 되는데 경찰은 그녀의 말을 믿어주지 않는다. 이 참에 직접 살인범을 잡아 이태원 민폐녀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명예회복을 결심한 제인! 이태원지구대 순경인 소꿉친구 ‘설록환’(천정명)의 전폭적인 지원과 제인의 팬이자 날카로운 추리력까지 겸비한 정체불명의 매력남 ‘제이슨’(진백림)의 도움을 얻어 본격적인 범인 추적에 나서는데…!! 연쇄살인범도 잡고, 베스트셀러 작가로 거듭나기 위한! 그녀의 기상천외한 수사가 시작된다!

목숨 건 연애 리뷰

 


"목숨 건 연애"는 말 그대로 주인공들이 자신의 목숨을 걸고 벌이는 사랑 이야기입니다. 이런 특이한 설정으로부터 시작되는 이 영화는 여러분에게 진정한 로맨스와 코미디를 선사할 것입니다. 주인공인 '지은'은 사랑을 꿈꾸는 평범한 여자로, 그녀가 일하는 출판사에서 신비로운 소설가 '재욱'과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그들의 만남은 상상 이상의 사건들로 이어져 갑작스럽게 목숨이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영화 속에서 지은과 재욱은 서로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모험적인 여정에 뛰어들게 됩니다. 이들은 위험천만한 상황에서도 서로를 지키며 사랑에 빠지고, 그 과정에서 많은 감동과 웃음을 선사합니다. 이 작품은 스릴 넘치는 전개와 예측불허한 플롯으로 관객들을 끌어들이며, 극적인 결말까지 이끌어갑니다.

"목숨 건 연애"는 단순한 로맨스 영화를 넘어서서, 목숨을 걸고 사랑하는 용기와 결단력을 다룹니다. 영화 속 주인공들이 직면하는 위기와 갈등은 여러분에게 많은 생각거리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이 작품은 흥미로운 대사와 몰입감 넘치는 연기, 아름다운 촬영 등으로 완성도 높은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이 영화를 관람하며 지은과 재욱의 목숨 건 사랑을 함께 체험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목숨 건 연애"는 로맨스와 스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작품은 여러분을 웃음과 눈물 속에서 여러 감정을 경험하게 할 것이며, 결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목숨 건 연애'는 중국과 한국이 합작하여 만든 영화로, 장르를 섞은 결과로는 멸망이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의견들이 왜 하지원에게만 가는지 의아하게 여기기도 합니다. IPTV에서 행하는 출바알 같은 설정과 하지원의 허당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로 평가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는 메리트가 딱히 보이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한편, 설정이 핵쓰레기이고 유치하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경찰이 범죄를 저지르고 동생 커플도 어색하게 표현된다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작은 범죄와 큰 범죄가 모두 범람하는 이런 설정은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와 같은 의견들을 보면서 영화 '목숨 건 연애'는 보는 것 자체로도 고난스러운 경험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국 시장을 공략하려는 시도는 좋았지만, 결과물은 안일하게 느껴집니다. 하지원이란 배우는 여전히 수렁에서 벗어나지 못한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목숨 건 연애 출연진

 

감독 송민규
주연 하지원(한제인)
주연 천정명(설록환)
주연 진백림(제이슨 첸)
조연 오정세(허종구)
조연 윤소희(정유미)
조연 송민정
조연 이다인
조연 김원해(박경장)
조연 정해균(지사장)
조연 정다원

 

목숨 건 연애 같이보기 좋은 영화

 

귀신의 향기 (2019) 평점 : (5.40)
보안관 (2016) 평점 : (6.6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