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적 이국정서 텍본 외전 다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인데요 월요병에 걸리진 않으셨나 걱정되네요.

직장에서도 집에서도 월요 병에걸리면 답이 없답니다.

모든게 하기싫어지고 힘이 쫙쫙빠져요.

제친구는 그래서 지금 하루종일 누워서 시간을 보내네요.

여하튼 요즘 그웬돌린 작가의 연애적이국 정서가 유행한다고 해서 텍본 파일로 가져왔답니다.


그웬돌린 연애적 이국정서 줄거리



연애적 이국정서 txt



마니 타인 왕국의 재무 장관임을 리드 백작의 셋째 아들 줄리안은 

어린 시절부터 재미있는 이야기라면 죽고 못 사는 독특한 맛의 소유자였다.

아카데미에 가서 도서관에 거주하게 된 줄리안은 졸업과 동시에 도서관과 

이별이란 현실에 절망 S 급 마법사 라이센스를 소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취직도하지 않은 채 반년 집에서 빈둥 거림.

그런 쥴리앙을보다 못한 아버지 일 리드 백작이 그의 궁정에 데려가 알바 개념으로 시종 직을 경험 하게한다.



연애적 이국정서 리뷰





그웬돌린 연애적 이국정서 외전



스토리는 

이야기 세계보다 리얼한 불륜 스캔들이 숨쉬는 궁궐 생활에 기쁨을 발견 줄리안.

그는 최고의 대우를받는 마법사라는 직업 대신 시종 직업을 평생의 업으로 생각 7 년째 시종으로 근무를하게된다.

그러던 어느 날, 줄리안은 전장에서 돌아온 왕의 동생 아 목록 대공의 시중을 맡게되지만.

도살자, 드라큘라, 시쿠인구 등 모든 수식어가 꼬리표처럼 따라 붙는 대공 클로드.

모두가 두려워하는 존재에도 새로운 가십에 목 말라 있던 ​​줄리안은 별처럼 빛나는 눈으로 뉴 페이스 인 클로드을 맞이한다. 그러나 테스토스테론을 대방출하는 사료 타인 등장을 기대하고 있던 율리우스 바람과는 달리, 클로드 금발 벽안의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

지나치게 깨끗한 클로드의 외모가 마음에 차지 않았다 줄리안 이었지만 외모와는 달리 말 ㅈㅈ를 연상시키는 클로드 것을보고, 새로운 스캔들에 대한 희망에 눈을 빛하게된다.


한편, 클로드 의심스러운 형태의 팔랑 팔랑 귀를위한 개선 식 취소 될 것 말고도 저기압이지만, 자신의 중요한 부위를 빛나는 눈으로 힐끗 거리 시종 줄리안에게 불쾌감을 느끼고.

또한 알고 보면 율리우스 졸업 논문이 유출 적국의 마법을 증폭시키는 데 이용되는 바람에 전투에서 고전 한 경험을 기억 해낸 클로드 쥴리앙이 적국의 첩자일지도 모르지만 의심 을 기르는데.






[그웬돌린] 연애적이국정서.zip







연애적 이국정서 그웬돌린




한편, 클로드 의심스러운 형태의 팔랑 팔랑 귀를위한 개선 식 취소 될 것 말고도 저기압이지만, 자신의 중요한 부위를 빛나는 눈으로 힐끗 거리 시종 줄리안에게 불쾌감을 느끼고.

또한 알고 보면 율리우스 졸업 논문이 유출 적국의 마법을 증폭시키는 데 이용되는 바람에 전투에서 고전 한 경험을 기억 해낸 클로드 쥴리앙이 적국의 첩자일지도 모르지만 의심 을 기르는데.


입고 어렵고 만 지극히 상식적인 클로드에게 스캔들은 미덕이며, 불륜 옵션의 사교계는 혐오의 대상이었다.

클로드 사교 매너를 담당했던 줄리안에는 연회 클로드의 이성이 폭발할지 걱정이되어 그를 찾아 갔다 갑자기 클로드와 춤을 추게되고, 우울한로드를 위로하기 위해 발코니에서 마법 에서 꽃눈을 만들어 준다. 이대로 따뜻한 마음을 계속하기 위해 두 사람은 방에서 술을 마시는 여왕의 농간에 미약을 탄 술을 마셔 버린 줄리안.

클로드는 자신을 위해 위기에 처한 줄리안를보고 탐구하지만, 그의 요염한 자태에 눈이 반전 상태 첫날 밤을 보내고 없는데 ...

연애적 이국정서 baidu




파일에 암호는 있습니다. 파일을 받으시려면 암호를 확인해주세요




암호1 :     45815     <---- 드래그!!!





연애적 이국정서 daum




암호2 :    465456   <---- 드래그!!!




다른 요청 소설이 있으시면, 덧글을 통해서 주시면 열심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청작이 많을수록 글을 자주 쓰게된다 그러니까 자주 요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책 재미있게 보시고 계속 방문을 원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